의정부 뼈다귀천국 / 뼈다귀천국 감자탕

2020. 1. 18. 12:54맛집

뼈다귀천국 감자탕

언니 두 분께서40세 이후에 받는건강검진을 간단히 마치시고위내시경 때문에 금식하셨다며배가 심히 고프시다고  병원 앞에 있는 뼈다귀 천국 감자탕집에 먼저 들어가들 계시겠다며 덕분에 도착하자마자뼈다귀 해장국이엄춍 빨리 나왔어욤  앉자마자 뼈다귀부터겨자소스 찍어 냠냠 발라먹고  두 번째 뼈다귀 발라먹을 때 정신 차리고 사진 한 컷 남겼지욤 오늘따라 살도 무지 많고 넘 넘 맛있네요

마지막날 딱 눈이 와서 역시 포천이라는 생각  친구가 포천에 사는데 감자탕을 먹으러 갔어요

오랜만에 먹는 감자탕이어서 더 맛있는  포천맛집 뼈다귀 천국 기본반찬도 깔끔 김치도 직접 담그신거여서 맛있었어요

아침먹고 늦은 점심이어서 배가 무지무지 고팠는데도 배불러서 감자탕의 핵심인 볶음밥을 못먹었어요

이날 너무 피곤하고 날씨도 추웠는데 따뜻한 감자탕국물 먹으니까 바로 스르르 녹는 맛 살코기도 많고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감자탕동영상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최고최고 감자탕 배터지게 먹고 베라도 먹었다는 것은 안비밀 원래이런거죠_ 감자탕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서민적이자 국민적인 음식입니다

이러한 이유때문인지 주위에서 쉽게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체인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뼈다귀천국은 근방에서 아주 유명한 감자탕 전문점입니다

송우리 맛집 뼈다귀천국의 메뉴는 다른 감자탕 전문점과 비교해서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포천사는 셋째이모가 칼국수랑 뼈다귀천국에서 감자탕먹을건지 물어보는데 밍니가 칼국수를 싫어해서왠만한 메뉴랑 붙었어도 다 칼국수가 패배했을거에요

칼국수가 싫기도하고 밍니가 워낙 감자탕을 좋아해서 뼈다귀천국을 선택했는데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아요

밍니는 감자탕먹으면서 밥 먹는걸 좋아해서 공기밥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풋고추와 오이 그리고 배추김치와 깍두기뼈다귀천국이 감자탕만 맛있는게 아니고 김치를 정말 맛있게하더라구요

감자탕먹는데 볶음밥 안먹을수없죠저빼고 모두들 공기밥을 안시키고 볶음밥을 먹겠다고하더라구요

뼈다귀천국 물닭갈비

물닭갈비라고 하는데 닭볶음탕과 거의 흡사했어요 대학교 앞이라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양념이 맛있어서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락궁 중식당

35 5 중국집중에선 괜찮았슴듕 락궁 위치 알아보긔 락궁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로 69 지도보기 우리 가족이 자주 시켜 먹는 중식당 직접 가서 식사 한 적은 없고 늘 중국음식을 시킬때면 이곳에서 시킨다 엄청 맛있어 라기 보다는 그냥 버릇처럼 시키던 곳을 애용한다 자주 시켜 먹는건 탕수육 볶음 해물짜장 이날은 탕수육 고기 질도 좋았고 볶음짜장이 그리 맛있었다 오늘도 외부업무로 인해 밖으로 또 나오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업무이후 점심을 먹기위해 오늘도 해장국 을 너무좋아하는 저는 같이간 인원의 매의 눈으로 뼈다귀천하 라는곳을 가게 되었다 말그대로 뼈다귀해장국을 잘할꺼같아 들어가기로 결정하였다 내부는 그냥 단출한 내부이며 메뉴판은 보이는바와같다 뼈해장국이 7천원 이란게 쫌 흠이기했지만 뼈를 위해서 큰맘먹고 시키고 기달리고있었다 기달리니 금방나오는 반찬과 뼈의 자태닷 아닛 먼가 맛있어보이긴 하더라 크흑 역시 뼈님은 맛나더라 크흑 뼈다귀천국인대 상표가 안

의정부 부대찌개 한식

서가네 의정부 부대찌개 정통 부대찌게

의정부 부대찌게를 가까운 곳에서 맛볼수 있어서 좋다 2인용13000원 3인용18000원 4인용23000원으로 인원에 맞게 주문하면 된다 사리는 포함되어 있으나 밥은 천원씩 추가해야 한다 각 냄비마다 타이머로 시간조절하여 준다

https://foodripkorea.xyz/entry/카페커스-부천송내역점-카페-경기-부천시-맛집

 

카페커스 부천송내역점 / 카페 / 경기 부천시 맛집

카페커스 부천송내역점 카페 블로그 리뷰 21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3.5 카페커스 부천송내역점 / 카페 대표메뉴 아메리카노 6,500원 카페라떼 7,000원 딸기스무디 7,500원 수제청레몬에이드 7,500원 볶음밥(새우..

foodripkorea.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