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유가네 닭갈비 / 유가네닭갈비 대구동성로점 / 대구 중구 닭갈비 맛집

2020. 1. 6. 22:43맛집

유가네닭갈비 대구동성로점 닭갈비

[대구 동성로]유가네닭갈비

매콤한 것과 밥을 비벼먹을 수 있는 것이 땡겨서 유가네 닭갈비로 향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자세한 메뉴 소개해 들릴게요 일품메뉴와 식사메뉴가 있는데 일품메뉴는 진짜 닭갈비가 나오고 식사메뉴는 볶음밥만 나와요 학생때는 돈이 없어서 볶음밥만 먹었는데 이젠 일품메뉴를 자주 먹어요 볶음밥이 아무래도

달달함과 깔끔함 내 입맛을 사로잡은 대구맛집 유가네 닭갈비철판...

안녕하세요 수달입니다 마이올드시스터생일이라  늦은저녁 구경겸 대구 동성로를  찾게되었어요 늘 그렇듯 메뉴선정은 힘들다선택권은 나에게오랜만에  젊은시절 많이갔던 대구맛집유가네 닭갈비에 갔어요 골목안으로  먹거리골목쪽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412아카데미극장대구광역시 중구 남일동 651 0534210760

오랜만에 먹어본 동성로 철판볶음밥 유가네닭갈비

유가네닭갈비는 정말 모든 종류의 음식을 통틀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외식 프랜차이즈입니다 금요일 오후 영화를 보러 동성로에 들렀다가 오랜만에 유가네닭갈비를 먹었습니다 지난번 성대에 다닐 때는 바로 근처에 유가네닭갈비가 있어서 좋았는데 지금 학교는 유가네닭갈비가 주변에 없어서 요즘은 거의 못먹고 있네요 이날은 비가 오고 있었고 동성로는 축제중이

[대구 동성로 맛집] 유가네닭갈비 : 원조파닭갈비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닭갈비 처음 한 입 먹었을 때는너무 배가 고팠는지 진짜 맛있었어요 파닭갈비라 먹다가도 덜 느끼해지고파도 생각보다 적지았게 들어가서좋았어요 오그리고 음 단점은 같이 나오는 쌈 채소 상태가별로 그닥 좋지 않았던 것 같구셀프바에도 같이 곁들여 먹을 음식이많지 않았던 것 같아용

대구 중앙로 맛집,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는 유가네닭갈비 맛있더라.

점심시간이 지난시간엄마 배고파그러고보니 1시가 넘었던 시간에 방문한곳은 중앙로 맛집 유가네닭갈비 맛이 괜찮네요 예전에도 동성로에 나오면 왔다갔다 지나가면서 많이 봤던 곳이거든요 옆에 있던 막내가 치킨이 먹고 싶다는 것을 그럼 치킨 대신에 닭갈비 먹으러 가자며 방문했어요   매장에 들어오는 순간 뜨악진짜

[대구/동성로] 수제 돈까스 백반, 돈까스와 김치찌개 한상

오늘은 진짜 숨멎을 만큼배가 고파서 든든한게 없을까 하다가김치찌개에 돈까스까지주는 식당을 발견 내부는 이래요 수제 돈까스 백반칠천원 온니 한메뉴 알칼리수를 쓰나봐욤같이나온 스프 단숨에 호로록 한상 셋팅혼자갔는데 이만큼챙겨줘요 사장님도 친절하시더군요  반찬 조금 줬다고섭섭하지마요 무한리필다 맛있어서 싹다비움 그리고 메인돈까스집돈까스 같았어요

대구맛집/동성로맛집/유가네닭갈비에서 볶음밥을~

예전엔 자주 나가서 먹던 닭갈비볶음밥시내를 가는일이 잘없다 보니미루고 하다가 오랜만에 밥한끼 먹으러사실 우리집 대빵께서 먹고싶다고 노래부르신 밥 아카데미극장 옆 골목에 있어요 아주 오래전에는 이름도 달랐고맞은편에 있었는데유가네닭갈비 도착 역시 만석이네요 저 아주머니

동성로 맛집 유가네 닭갈비 철판볶음밥 굿굿

안녕하세요 쩡이랍니다 오늘은 엄마랑 동성로 데이트를 즐겼어요 간만에 모녀데이트랄까요 점심메뉴를 무얼먹을까 고민하다가엄마랑 동성로 맛집 유가네 닭갈비로 초이스 대구 아카데미cgv 옆에 위치하고있구요 점심시간이 훌쩍지난시간에 갔지만 그래도 제법 사람들이 득실득실연령대가 10대40대까지 다양했답니당   저도 엄마랑 메뉴를 고르다가 낙지닭갈비를

동성로 닭갈비 유가네닭갈비 볶음밥

지혜랑 동성로 닭갈비 유가네닭갈비 갔다 어렸을 때 성서계대 유가네 정말 많이갔었는데 추억이구낭아직도 계대에 유가네 있음 사실 도리도리 닭도리탕 먹고 싶었는데낮이라 아직 오픈 전이라해서 못갔었다 다이어트 하니까 메뉴는 닭으로 정했으니유가네닭갈비로 동성로 유가네닭갈비 메뉴베스트메뉴이고 기본인 유가네닭갈비2인분 주문했다 기본

@동성로유가네닭갈비@유가네닭갈비@동성로밥집@동성로닭갈비@

결혼하고 처음으로 윤조언니보러첫 직장 동료이자  내가 늘 든든하게 기댈수 있는 언니 밀양사는 언니가 대구로 옵니다 맛있는 거 먹으려고 전 날부터 폭풍검색 그러나아침이되니윽 수 로 땡기는 철판볶음밥유가네 닭갈비로 가봅니당 정말 오랜만이네용 히힛 메뉴도 그때보다는 가격이 올랏지만 그때가 벌써 10년 전이니 오를만도 하죠 윤조언

대구 동성로 유가네 닭갈비 집에는 치즈 퐁닭이 있어요

대구 동성로 유가네 닭갈비 집에는 치즈퐁닭이 있어요 주말에 나들이삼아 대구에 갔드랩죠점심때가 훨지나 허기진 배를 채우기위해돌아댕기다 유가네 닭갈비 집이 보여 드갔드래요밖에서 보니 손님도 겁나 많아서리 멀먹지 일행중에 매운걸 전혀 못먹는 분이있어치즈퐁닭 당첨 좀 매운기가 있어도 치즈가 있으니 덜 맵거니 하고 시켰네요 치즈가 판 가에 놓였네요 양이

동성로 닭갈비 치즈 찍어서 퐁닭~

10대 20대초반까지 시내에 자주 나갔었다 20대 중반을 넘어서니 이제 점점 귀차니즘이 심해지고사람이 북적거리고 정신없는게 싫더지다보니 자연스럽게 시내랑 발길이 끊어졌다 그래서 오랜만에 시내에 데이트하러 갔는데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더라너무 많이 바뀌었어 옛날 생각도 나고해서 피자 파스타 이런게 아닌추억의 음식 닭갈비를 먹기로 했다 오랜만

[대구/동성로맛집] 유가네 닭갈비/닭갈비 맛집/철판볶음밥/유가네...

안녕하세요 잇쿠입니다 제가 시내가면 닭갈비 엄청 자주 먹는데 갔던곳들중에 제일 맛있었던곳을 소개하려해요   유가네 닭갈비라고 많이 들어보셨죠 체인점이라 아시는분이 많으실듯해용   유가네는 항상 갈때마다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네요           메뉴에요 해물닭갈비도 맛있는데 보통 유가네닭갈비를 많이 시켜먹어용 유가네 닭갈비 2인분을

[대구중구/남일동] 유가네 닭갈비 !! 다녀왔어요 !!

중구남일동 유가네닭갈비 동성로점 대구 아카데미 CGV시사회 다녀온날 시간이 얼마안되서 저녁먹으러 아카데미CGV건물에 있는곳에 다녀왔어요 대구에서는 유가네닭갈비 처음가봤어요 연령대도 다양하고 빈틈없이 자리가 다 채워져있더라구요 자리 착석하고 여기는 물이랑 메뉴판만 주시고 전부 셀

[동성로맛집/동성로닭갈비] 매콤한 닭갈비로 든든하게 한끼! 유가네...

요즘 자꾸만 땡기는 닭갈비 _한 4년쯤 전에 꼬꼬촌에서 엄청나게 매운 닭갈비를 먹고 화를 제대로 입은 후완전히 딱 끊어서 무슨 맛인지도 잊어버리고 있었는데웬일인지 청도 갔다가 오는 길에 유가네 닭갈비 먹고 나서 갑자기 닭갈비 욕구 활활 결국은 일주일도 못참고 유가네닭갈비로 또다시 발걸음 하고 말았츰 헤헷 위치는 대구살면 초

[대구 동성로]영화- 시카리오:데이 오브 솔다도 보고 유가네 갔당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감독 스테파노 솔리마 출연 베니시오 델 토로 조슈 브롤린 이사벨라 모너 개봉 2018 미국 상세보기 영화봤당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롯데시네마에서는 개봉 안하나보당 cgv에서는 하길래 동성로 cgv 아카데미로 갔당 이건 전편도 있던데 이번꺼2편집에서  왓차로 1편 보다

대구동성로 닭갈비 맛집/유가네닭갈비 동성로점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어릴때는 유가네 친구들이랑 자주 갔었는데좀 커서는 잘 안갔던거 같아요 오랜만에 간 유가네 닭갈비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이날 닭갈비가 아닌 철판볶음밥먹으러 갔어요 그래서 저희는닭갈비철판볶음밥6000 2개

동성로 유가네닭갈비 가보다

이번에 가본 곳은 동성로에 위치한 유가네닭갈비인데요 동성로 맛집 닭갈비 먹으러 춘천대하닭갈비 재방문했어요 오랜만에 닭갈비가 생각나는 날이었는데요 이곳은 지나번에 방문을 해서 한번 폿팅을 했었던 곳인데요 늘 이곳을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이 있어 늘 궁금했었거든요 그래서 이참에 한번 닭갈비가 땡기기도 하고 해서 한번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유가네닭갈비

대구 동성로 유가네닭갈비

지은이가 무대인사보러 대구와서 일단 만나기로 했는데 우리둘다 월급이 아직 멀었기에 가난 사실 지은이는 별로 안가난한데 나혼자 가난 이번달은 멀 많이 샀는지 막 허덕이고 있었음 그래서 머먹을까 하다가 상대적으로 싼 닭갈비 먹으러가는걸로 하고 영화마치자 마자 닭갈비 집으로 감     내가 골목을 위치를 착각해서 쓸데

[동성로 유가네 닭갈비]

대구중구점심저녁동성로유가네닭갈비닭갈비숯불닭갈비치즈닭갈비철판볶음밥맛집밥집안녕하쎄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 더위가 점점 익숙해질듯 아닐듯 하네요 오늘은 유가네 닭갈비를 먹어봤어요 먼저 메뉴입니다 메뉴가 엄청 많죠 이 식당은 딱 들어가자마자 옷에 냄새 배기 엄청 좋은 식당이에요 밑반찬은 단무지 김치 동치미국물 샐

https://xehooni.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적선동술집

 

서울 종로구 맛집 '적선동술집'

적선동술집 요리주점 경복궁 조용한 술집 방문 후기 안주도 좋고 조용하고 작은공간이라 술 한잔과 이야기하나를 나누기 좋음 일본의 어디 뒷골목에 온것 같은 느낌입니다.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가 아늑하고 정말..

xe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