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카페 맛집 / 달콤한나의커피 / 서울 강남구 카페 맛집

2019. 12. 30. 15:55맛집

달콤한나의커피 카페

[논현동카페/학동역카페] 달콤한 나의 커피

논현동카페학동역카페 달콤한 나의 커피 부제 데이트하기 좋은공간 달콤한나의커피 처음다녀온건 사무실 여자들 과 함께 회식한날이었어요 대표님께 카드를 받던날 그날에 우린 파스타를 열심히 먹고 학동역근처에 카페를 찾다가 달콤한 나의커피를 가게됐어요 빙수를 먹었는데 손가락 하나 겨우 넣을수 있는 손잡이가 달린 작은

[논현동 커피 학동역 커피]달콤한 나의 커피

커피를 사랑하는 직딩 깐따삐야가 오늘 소개할 곳은 몇 년째 저에게 사랑받고 있는 달콤한 나의 커피 입니다 학동역 10번출구 나와서 왼쪽골목으로 꺾어지면 바로 보인답니다 지금에서야 소개하지만 사실 학동역 직장인들은 한 번쯤 가보았을만한 곳이에요 학동역에 브랜드 커피집이 거의 없던 몇년전에 생겨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받고 있어요 맛도 좋고 가격도

학동역 예쁜 카페 :) 달콤한 나의 커피 + 엑스맨

학동역 예쁜 카페 달콤한 나의 커피 엑스맨 데이즈오브퓨처패스트 오늘은 친구랑 엑스맨 보러 고고 하기전에 카페에 들러서 목이나 축이고 가보까 요기는 학동역 근처에 있는 달콤한 나의 커피 2층짜리로 보이지만 3층짜리다 지하도 이뜸 지하 내려가는 길에 요로케 도장 다 찍은 쿠폰들이 아기자기하게 널려있음 지하는

[학동]달콤한나의커피

방문일 20130110 올만에 찾은 달콤한 나의 커피 학동역 10번출구 코앞에 있는 달콤한 나의 커피 작년에 찍은 도장 쿠폰은 어디로 사라졌을까 지갑에 없다 벽에 붙여 놓음 못찾을거같아서 갖고 다녔는뎅 _ 벽에 붙여놓고 못찾는거나 어디다 뒀는지 못찾는거나 매한가지다 1층 카운터 그리고 달콤한 나의 커피에서 마

[서울 논현동] 달콤한나의커피 / 커피숍 / 자몽차 / 얼그레이 / 티라미슈...

학동역 10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자몽차얼그레이티라미슈케익 프랜차이즈 커피숍은 피하고 싶어서 찾아보고 오게 된 카페 맛도 괜춘 인테리어도 괜춘 2층이 다인줄 알았는데 지하 1층 화장실이 있어 내려갔는데 지하 1층도 생각보다 넓고 예쁘게 꾸며놨다

학동역 _달콤한나의커피

오랜만에 수인이 만난날 몇주전부터 시간이 맞지않아 못만나다가 드디어 드디어 만나게 되었다 아옼 씐나 전날 7호선 라인에 논현과 학동역 중 어디를 갈까하다가 학동역에 달콤한 나의 커피라는 카페를 찾았다 역에서도 가깝고 평이 좋아 이곳으로 결정 외관 이곳은 지하 1층 2층 이렇게 3

학동역 맛집 달콤한 나의 커피/학동역 카페

학동역10번 출구에서 좌회전 하면 바로 달콤한 나의 커피를 만날수 있습니다 학동역에는 회사들이 참 많은 곳으로 콩다방도스벅도 다 근처에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가끔은 이렇게 달콤한 나의 커피로 외도를 합니다 why 맛난커피 예쁜 인테리어

논현동카페 - 달콤한나의커피. 제일아끼는 공간

논현동카페 달콤한나의커피 제일아끼는 공간 집이 제일이다 라는 말이 있듯 공간에도 유달리 아끼는곳이 있기마련 나는 인테리어도 좋고 커피맛도 좋은 논현동카페 달콤한나의커피를 좋아한다 여긴 직접 핸드드립커피를 내리고 사장님으로 추정되는 그분이 안계시면 핸드드립커피를 먹을 수 없다 그런 법칙은 성립되어야 한다고 본다 꼭 그분만이

[학동역/논현 카페] 학동역 달콤한나의커피

안녕하세요 영니입니다 오늘은 학동역 10번출구에서 100걸음도 안되는곳에 위치하고 있는 달콤한나의커피달콤커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달콤한나의커피의 입구입니다 외관으로 보았을때는 12층 운영중인 카페로 보이지만 카페에 들어가시면 지하로가는 계단이 있어서 지하에도 자리가 있답니당 문열고 들어가기전 몽이 집이 있는데 점심시간에는 자주 안보

학동역 카페 - 달콤한 나의 커피

촬영기기 아레나 휴대폰 죽마고우들과 밤에 2번 정도 갔던 학동역 카페 복층으로 된 작은 카페 테이블은 1층에 23개 2층 다락에 3개 바깥에 23개 2층 다락에 아무도 없을때가 좋고 1층은 계산대와 너무 가까워서 좀 그렇고 바깥은 겨울엔 너무 춥다 카라멜 마끼아또는 맛이 평범 시럽맛이 강한 반면에 커피 향은 적

[마음그림] 논현동 분위기 좋은 카페 - 달콤한 나의 커피

학동역에 미팅이 있어서 들렀던 달콤한 나의 커피 주변 손님들이 하는 말이 여기가 유명하다는데 나는 처음 와봄 처음에 외관을 보고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앗 저기 앉아야지 하고 들어가는데 아니 이게 누구야 완전 귀여워 큰 강아지가 나를 반겨줬어욤 밖에서 불꽃눈빛으로 찜해놓은 자리 근데 바람이 살짝 불어서 좀 앉아있다가 실내로 들어왔

17.08.16 - 학동역 달콤한 나의 커피

학동역 9번 출구 앞에 위치한 달콤한 나의커피 강남카페치고 저렴한가격을 자랑하는 카페 영업시간도 평일 오전 730 밤 1200 주말 오전 900 밤 1200 였던거 같아요 평일은 확실한데 주말이 아릿가릿하네용 이층으로 되잇답니당 들어서면 칠판에 적힌 메뉴가 보여요 딱 봐도 싸죠 아메리카노 290

학동역 저렴한 커피!! 달콤한 나의커피 분위기짱:) 혼자서 공부...

달콤한나의커피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33길 5 지도보기 학동역 근처 바로 앞에 끼니에서 샤브샤브 먹고 차한잔 마시고 싶어서 바로 길건너에 있는 분위기 좋아보이느 달콤한 나의 커피집가서 커피도 마셨어요 밤에 밖에 보는 학동역 위치한 달콤한 나의 커피 분위기 짱이죠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이열 제가 다 마음에 들어요 들어가면

(학동역) 달콤한 나의 커피

학동역 근처 달콤한 나의 인생 달콤한 나의 커피 갑자기 시가 막쓰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달콤한은 제가 좋아하는 단어랍니다 달콤한 나의 커피 이름을 너무 이쁘게 잘 만드신것 같아요 어느 커피숍이나 그렇듯 다양한 커피의 종류와 라떼 티가 있습니다 하지만 전 늘 커피를 마세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커피가 왜이렇게

20170613 화 베트남쌀국수 ㅡ학동역

학동역으로 고우고우 20170613 11시30 13시 15년지기 친구 jy 양 오래간만에 통화하다가 ᆢ 직장근처로 놀러갔다 오늘의 점심메뉴는 베트남쌀국수와 볶음밥 한달 한번 점심 먹기위해 보기로했다 따뜻한 친구 애들없이 보니깐 더욱더 좋다 2차로 학동역 10출구 바로 앞 달콤한 나의 커피서 까페라떼와 아메리카노 시켜 수다떨며 놀았다

학동역데이트& 달달한라떼와 커플셀카놀이

강남 카페 데이트 달콤한 나의 커피에서 달달한 라떼한잔 했어욤 오잉너네 수원사람아냐 갑자기 왠학동역 미야커플 강남으로 얼마전 스드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계약하러 가따온거 다들 기억하시죠 그날 저희가 예약시간보다 거의 1시간을 빨리 오는바람에 커피숍데이트를 즐겼지요 일단 주차하고 근처에 카페가 없다 두리번

[학동커피숍] 달콤한나의커피/학동역 커피숍/학동역카페

제가 좋아하는 학동역커피숍카페예요 달콤한나의커피 제가 원래 라떼를 잘 안먹는데 절 완전 라떼에 꽂히게 만들어준 커피숍 완맛짱맛 그리고 먹는 속도가 느린데 완전 엄청빨리먹음 커피숍은 2층인데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입구입구 메뉴판 아메리카노 2900원 카페라떼는 3200원 케익들도 파

달콤달콤 달콤한 나의 커피^^

잇님들하이루 늦은밤 학동역 근처 카페달콤한 나의 커피요즘 자주 찾는 카페죠 회사 근처에 있는 카페예요 짱 좋은건 스피드와 맛과 착한 가격 카페라떼를 좋아하는 나 스피드 맛 가격 3박자 모두 만족 달콤한 커피의 정면매장면적은 좁지만 지하1층 1층2층그리고 테라스까지 1층 좌석과 오

논현동/학동역 카페 달콤한 나의커피 / 초코아몬드쿠키 /

논현동 카페 개인카펜데 이 동네 친구가 여기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다길래 같이 가봄 1층엔 테이블이 몇개 없지만 2층도 있고 지하에도 자리가 있음 메뉴도 많고 저렴한 편인듯 지하 자리 지하 자리도 막 넓고 그렇진 않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의자도 폭신한 의자라서 난 좋았음 여자 화장실도 지하에 있음 나는 플

[학동역카페 추천] 수제요거트가 맛있는 달콤한나의커피

thumbnail image 4월 4일에 학동역 근처 발렌타인본사에서 더블엠 4월 정기모임이 있었다 구 햇자나요 그때 좀 일찍두시간넘게 도착해서 근처 카페에 갔었는데 우연히 들어간 카페치고 분위기도 너무좋고 요거트도 맛있어서 이렇게 뒤늦게라도 포스팅을 포스팅 쓸 생각 없이 들어간 카페라서 메뉴 사진

https://bogojjang.tistory.com/entry/경산-이마트-피자-이마트-피자-은평점-서울-은평구-피자

 

경산 이마트 피자 / 이마트 피자 은평점 / 서울 은평구 피자

이마트 피자 은평점 피자

bogojjang.tistory.com